Evaluation
HOME > 시험분야 > 소비자 사용성 평가
Top

소비자 사용성 평가

평가항목설명

  • 선호도 검사

  • 시험 내용
    • 순위법
      (ranking test)
      - 기호척도법
      (hedonic scoring test)
      - 소비자 검사방법
      (consumer useability test)
  • 피험자 수

    10~20명 이상
    100명 이상

  • 시험 기간

    2주~4주

  • 차이식별 검사

  • 시험 내용
    • 특성 차이 분석
      - 평점법 (scoring test)
      - 순위법 (ranking test)
      - 다시료 비교법
      (multiple comparison test)
  • 피험자 수

    10~20명 이상

  • 시험 기간

    2주~4주

  • 묘사분석 평가

  • 시험 내용
    • 정량적 묘사분석: QDA 방법
      (Quantitative
      descriptive analysis
      )
  • 피험자 수

    10~20명 이상

  • 시험 기간

    2주~4주